· 문화상품권으로 결제하는데 오류가 나요. |
|
문화상품권 결제는 컬쳐랜드에 충전되어 있는 금액으로 결제를 하는 것인데요, 컬쳐랜드에서 안전한 컬쳐캐쉬 사용을 위해 사용처 제한 서비스를 제공중에 있습니다. 컬쳐랜드 사이트(http://www.cultureland.co.kr/main/main.asp)에서 컬쳐캐쉬 사용처 제한 해제 후 이용해주세요. |
·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 안 나요. |
|
메인페이지 상단에 있는 ID/PW찾기를 클릭하시면 아이디찾기와 비밀번호찾기 버튼이 있습니다. 아이디찾기는 회원가입하실 때 입력하신 이름과 생년월일, E-Mail을 입력하시면 일부 확인이 가능하며, 전체 아이디 확인을 원하시면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비밀번호찾기는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의거하여 관리자도 알 수 없으므로 PW찾기를 통해 새로 등록 후 이용해주세요. |
· 잔여요금이 부족하다고 나와요, 어떻게 충전하면 되나요? |
|
메인 페이지 상단 우측에 보시면 요금충전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
· KT 전화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
|
KT 전화결제의 경우 KT 전화를 사용하시는 고객님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결제하실 유선전화 번호와 주민등록 번호를 입력하시고 ‘인증번호 받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2.클릭하시면 결제할 전화번호가 표시됩니다. 표시된 전화번호로 유선전화번호를 이용하여 전화를 걸어주세요. 3.안내 멘트에 따라 결제를 선택하시고, 인증번호를 입력합니다. 4.통화 완료 후 2분 이내에 포인트짱 결제페이지에서 결제하기 버튼을 꼭 클릭해주셔야 결제가 완료됩니다. |
· 문화상품권으로 결제를 했는데 충전이 안돼요. |
|
먼저 문화상품권 결제를 이용하시려면 반드시 컬쳐랜드에 가입된 ID로 충전된 금액만 가능합니다. 문화상품권 등록은 포인트짱 요금 충전 창에서도 가능하오니 상품권 번호를 입력하신 후 이용해주세요. 참고로 포인트짱에서 결제 시 부가세 10%가 함께 결제됩니다. 부가세는 국가에 납부하는 세금으로 예를 들어 5,000원의 요금충전을 원하실 경우 부가세를 포함하여 총 5,500원이 결제되므로, 컬쳐랜드에 충전된 잔액이 총 5,500원 이상이 남아있어야 결제가 가능하십니다.
현재 컬쳐랜드에 충전된 잔액 확인 후 이용해주세요. |
· 프리미엄 정액제 해지 후 재가입 할 수 있나요? |
|
프리미엄 정액제는 해지후 1개월 이내에는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 1개월 이후에 다시 가입해서 이용해주세요.
|
· 회원탈퇴를 하면 잔여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
|
회원탈퇴를 하시면 사용하지 않은 잔여포인트는 모두 자동소멸되며, 환불받으실 수 없습니다. |
· 프리미엄 정액제 해지를 하면 잔여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
|
프리미엄 정액제 해지를 하시더라도 잔여포인트는 1개월(충전일 기준)동안 이용가능합니다.
|
· 요금 충전 후 환불 가능한가요? |
|
요금 충전하실 때에는 여러 번의 확인 절차를 걸친 후 결제 및 충전이 이루어 집니다. 때문에 한 번 충전하신 포인트 및 이미 사용하신 포인트는 환불받으실 수 없습니다. |
· 요금 충전 시 프리미엄충전과 일반충전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
|
프리미엄충전은 기본 적립포인트(4,000원)의 50%에 해당하는 포인트2,000원을 추가 충전해드리며, 매월 지급되는 포인트 6,000원으로 벨소리, 컬러링, 만화, 문자, 경품게임 등의 서비스를 월4,000원(V.A.T별도)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충전 포인트의 경우 매월 가입일에 포인트 6,000원이 자동충전되며 이용기간은 1개월(충전일기준)입니다. 사용하지 않은 잔여포인트는 1개월마다 자동소멸됩니다.
일반충전은 벨소리, 컬러링, 만화, 문자, 경품게임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별도의 요금 충전을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충전하신 포인트는 이용기간에 제한이 없으며 원하시는 때에 언제든지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